반응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다들 모임이나 나갈일이 적어지셨을 겁니다. 이렇게 소상공인분들이나 자영업자 분들이 정말로 힘든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들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속에서도 배달음식을 찾는 사람들은 더욱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밖에 나갈 수 없으니 밥을 매일 해먹기는 어려운 사람들이 배달을 많이 즐기는 것인데요. 오늘은 배달 서비스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왔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를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는 요기요라는 어플에 자신의 가게를 등록시킬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소상공인이나 요식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배달 업체를 낄 수 밖에 없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배달이기 때문이지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사용한다면, 앱으로 인한 매출관리, 업장관리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는 방법과 사이트 이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는 방법은 구글이나 다음이나 네이버에 그냥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라고 검색을 하시면 간편하게 링크가 뜨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러오신 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달아둘테니 편하게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owner.yogiyo.co.kr/owner/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라고 왼쪽위에 로고가 뜨신다면 잘 접속하신 것 맞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아까 말했듯이,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장님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자신의 가게를 등록시키고 입점할 수 있고, 그렇게 배달업체를 끼고 진행을 하면서 매출관리나 업장관리를 자세히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그렇다면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입점 신청을 하고 싶으시다면, 메인화면에서 요기요 입점신청하기 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입점절차에 대해서 설명되어있으며, 쉽고 편리하게 등록비용없이 입점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연락해서 진행하는 방법과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2가지가 제공 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입점신청이라는 버튼을 누르신 뒤에 사업자 번호, 등록증 ,영업신고증 등 사장님의 업장에 대한 정보를 기입한 다음에 상세파일도 업로딩 후 시간이 지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신청을 해놓으시면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올것입니다. 그렇게 신청 진행을 마무리 하여서 사장님들의 업장에서도 요기요 배달업체를 사용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이 뿐만아니라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사장님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존재하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입점신청을 하시기 때문에 아이디는 다들 있게 될겁니다.

그 후 업소관리나 사장님 헤택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면서 손님들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 사이트에서는 요기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개나 절차 등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요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요기요에 입점 신청을 하시고 안내서나 자세한 정보를 읽어보신 후에

매출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많이 힘든 분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모든지 처음부터 쉬운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보를 얻고 꾸준하게 파고 들면 점점 익숙해지면서

일이 쉬워진다고 느껴지는 것이지요.

여러분들도 창업으로만 끝내지 말고 유입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길을 열어보세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와 같은 배달업체들이 예시가 될 수 있겠네요.

이상 오늘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12 - [세상 이야기/프레드 꿀팁정보] -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2020/10/12 - [세상 이야기/건강 경제 정보] - 독감예방접종 시기 및 가격

2020/10/13 - [세상 이야기/건강 경제 정보] - 독감 무료접종 대상 및 기간 지정병원 확인방법

2020/10/13 - [세상 이야기/프레드 꿀팁정보] -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2020/10/13 - [세상 이야기/꼭 알아야 하는 뉴스 정보] -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기준 및 완화

2020/10/14 - [세상 이야기/프레드 꿀팁정보] - 미국구글 바로가기

2020/10/14 - [세상 이야기/건강 경제 정보] -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