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티비 나우는 모든 스포츠 중계를 제공해주는 채널입니다.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선수인 손흥민선수의 프리미어리그나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류현진선수, 양현종선수, 김하성선수, 김광현선수 분들의 경기를 생중계로 제공해주는 채널입니다. 이외에도 국내에서 진행되는 우리나라의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 해줍니다. 요즘은 티비에서 경기 생중계를 보기 힘들고, 많은 분들이 티비보다도 핸드폰, 테블릿, 노트북 등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스포티비 나우가 좋은 생중계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생중계를 해주며 전면적으로 폭넓게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축구, 야구 정도를 생각하시는데 스포티비 나우는 그뿐만아니라 농구, UFC, 배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를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들어서 유튜브나 스포티비 나우에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무료 바로가기

 

https://www.spotv.net/

 

SPOTV

 

www.spotv.net

 

스포티비는 스포티비 뿐만 아니라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온 등 다양한 채널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사이트가 바로 이 스포티비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는 무료로 생중계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명한 이벤트 경기 등의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https://www.spotvnow.co.kr/

 

SPOTV NOW

 

www.spotvnow.co.kr

 

스포티비 나우는 여러분들에 가장 많이 접해왔을 채널입니다. 대부분 생중계와 하이라이트는 모두 여기서 만들어집니다. 생중계의 퀄리티가 굉장히 높으며 류현진선수, 손흥민선수, 정찬성선수 등 인기많은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생중계 바로가기

 

https://www.spotvnow.co.kr/

 

SPOTV NOW

 

www.spotvnow.co.kr

 

손흥민 토트넘 생중계 / 류현진 메이저리그 생중계 / 김광현 메이저리그 생중계 등..